지속 가능한 직물은 종종 생산 공정, 섬유 특성 또는 전반적인 환경 영향을 통해 피해를 줄이는 것을 목표로 천연 또는 재활용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이러한 직물은 폐기물 감소, 물 절약, 저공해 및 토양 재생에도 기여할 수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직물"은 다양한 환경 친화적 인 재료를 함께 그룹화하는 데 자주 사용되는 용어이며 여러 직물이 여러 가지 이유로 "지속 가능한"라벨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지속 가능성은 움직이는 목표인 것처럼 직물도 마찬가지이며, 아무도 모든 것을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책임있는 생산과 환경적으로 성장하는 관행을 통해 더 나은 원단이 보다 투명한 패션 산업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아세테이트 사틴 패브릭, 큐로 블렌드 패브릭, 에로코 비스코스 패브릭, 렌징 모달 블렌드 패브릭, 유기농 및 BCI 면 직물, 친환경 재활용 폴리에스테르 원단 및 텐셀 패브릭. 지속 가능한 패브릭으로 지속 가능한 패션 트렌드를 이끌 수 있습니다.
아세테이트 패브릭은 목재 펄프에서 가져온 셀룰로오스의 스펀 필라멘트로 만들어집니다. 화학 섬유 섬유 또는 반 합성으로 분류되는 아세테이트는 실크, 울 또는 면과 혼합되어 더 강해집니다. 아세테이트 플레이크는 다양한 아세트산에 대한 목재 펄프의 반응에 의해 생성된다. 플레이크는 용매에 용해된 다음 용매가 증발함에 따라 스피너를 통과하여 아세테이트 직물을 구성하는 데 사용되는 필라멘트를 만듭니다.
의 역사아세타트e
레이온 에 이어 미국에서 두 번째로 오래된 섬유질인 아세테이트는 프랑스에서 비행기 날개 바니시로 처음 사용되었고, 이후 1923년 영국에서 섬유로 개발되었습니다. 1924년 미국에서 원단으로 사용되기 위해 개발된 아세테이트는 화학자들이 원단 염색 문제를 해결할 때까지 대량 생산이 되지 못했습니다. 처음에 특정 연기와 오염 물질이 원단이 퇴색하거나 변색을 일으켰습니다. 화학자는 직물을 염색 할 수 있도록 문제를 해결했지만, 일부 아세테이트는 오염 물질에 노출되면 여전히 변색됩니다.
직물 의 장점
아세테이트는 종종 가구에 다른 반짝,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직물의 자리를 차지, 커튼 과 다른 가정 장식, 의류, 이브닝 복장과 의류 및 가구 안감에 사용되는.
아세테이트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드레이프와 잘 매달려
2. 여러 광택 및 색상 옵션
3. 수축에 저항하는 빠른 건조 직물
4. 나방과 곰팡이 내성
5. 낮은 정적
6. 높은 광택, 우아한 외관과 느낌
7.패브릭은 알약이 아닙니다.
8.패브릭 케어
케어 태그를 읽고 아세테이트 원단이 세척 가능한지 확인합니다 - 일부는 "드라이 클리닝 만"이라고 말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건조하지 마십시오"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씻을 때, 깨끗한 세척하고 차가운 물에 헹구는 것입니다. 직물을 건조기에 넣지 마십시오. 주름이 있고 케어 태그가 동의하는 경우 시원한 환경에서 다림질하십시오. 향수, 특정 화학 기반 접착제 및 매니큐어 리무버는 아세테이트를 녹일 수 있으므로 이러한 화학 물질을 아세테이트 또는 아세테이트 혼합 커튼, 실내 장식 또는 가구로부터 멀리 하십시오.
Cupro는 재활용 식물 성 섬유의 조합으로 만든 세 가지 유형의 호기심 혼합이며, 화학 물질로 처리되며 결국 실크를 닮았습니다. 다른 레이온 형 원단과 마찬가지로, cupro는 중국에서 거의 독점적으로 생산되는 인기있는 반 합성 옵션입니다. 하지만 정확히 무엇 컵로 직물은 무엇입니까? 어떻게 만들어졌습니까? 그리고 지속 가능하고 윤리적입니까? 계속 읽으면서 알아보십시오.
큐페로는 면 폐기물로 만든 '재생 셀룰로오스' 원단입니다. 그것은 소염으로 알려진 작은 부드러운 면 섬유를 사용하여 만들어집니다. linter는 구리와 암모늄의 혼합물인 컵라모늄 용액에 용해되어 부식성 소다에 떨어뜨린 다음 섬유로 분사합니다. 텐셀과 모달과 마찬가지로, 컵로는 화학적으로 처리되어 생성된 직물을 생산하는 식물성 소재입니다.
Cupro는 실크의 모든 긍정적 인 자질을 가지고 있다고합니다 : 그것은 부드러운 매끄럽고 고급스러운 소재처럼 커튼입니다. 독일에서 1900년대에 처음 발명된 cupro는 일반적으로 'Bemberg'(독일 제조업체인 J.P. Bemberg)와 '암모니아 실크'와 '쿠마모늄 레이온'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